애드고시 통과 법칙? 그런 게 진짜 있나? 2022.08.04 00:34:16

많은 사람들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큰 이유 중 하나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로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점일 것입니다.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블로그에 게재하기 위해서는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 그런데 생각보다 승인이 잘 안 떨어지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 과정을 "애드고시"라고 부르기도 합니다.

 

인터넷에서 애드고시 통과 비법 관련해서 검색 해보면 어떻게 해야지만 애드고시를 통과할 수 있다는 일종의 법칙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. 

 

1. 글의 분량이 일정 이상 되어야 한다. 500자 이상, 1000자 이상.

2. 글 중간 중간에 이미지를 넣어줘야 한다. 

3. 글 개수가 20, 30개는 되어야 한다.

4. 정보성 있는 글을 써야 한다.

 

그런데, 짧은 글들만 있는 이 블로그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. 승인을 받으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담긴 이메일을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받게 됩니다. 이메일의 제목은 "이제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"였습니다. 

 

 

제 경우를 봤을 때는 꼭 위의 법칙을 따라야지만 승인을 받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. 제가 개발한 스킨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테스트하기 위한 용도로 쓰여진 아무 의미 없는 글들이 이 블로그에는 많거든요. 한번 희로인11 블로그 둘러보세요. 의미 있는 글이 거의 없습니다. ㅋㅋ 그냥 제 스킨 소개하는 글만 조금 정성을 쏟았지, 나머지는 정보성이 전혀 없는 글들이거든요. 

 

이 글을 읽은 분들도 애드센스 승인 꼭 받게 되시길 바라며, 글을 맺겠습니다. 제가 받았다면, 여러분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-
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