희로인11 스킨 구입 안내★ 2022. 2. 7. 01:09

안녕하세요. 희로인11입니다.

저는 현재 작은 회사에서 개발자로 일하고 있는 직장인이자 두 딸의 아빠입니다.

우선 희로인11 스킨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.

가장 궁금하신 것은 가격이실텐데, 희로인11의 모든 스킨은 10,000원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. 어떤 분께는 비싸게 느껴질 수도 어떤 분께는 싸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저는 제 노력의 가치가 최소한 이 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. 가치를 인정해주시는 분들만 구매하시면 됩니다.

스킨을 구입하기 원하시는 분은 아래 설문조사 링크를 통해 구매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.

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cjEA78uZy9ebvuC8PcPOgGJz7eqP_tcRFrFM_odzSmSITdkA/viewform?usp=sf_link

 

희로인11 스킨 구매 신청서

희로인11 스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:D

docs.google.com


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Feel free to contact me!

https://open.kakao.com/o/so5A4J6d

 

희로인11님의 오픈프로필

티스토리 스킨을 개발합니다

open.kakao.com


구매신청서를 작성하신 후에 입금하셨다면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제게 말을 걸어주세요. 스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글의 링크와 비밀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. 늦어도 24시간 내에는 스킨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도록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이미 비밀번호가 제공된 후에는 절대 환불 불가입니다. 그 점 꼭 유의하시고 구매에 신중을 기해주세요.

만약 스킨에 중대한 오류가 있을 때는 최선을 다해서 수정한 후 업데이트된 버전을 무상으로 제공해드리겠습니다. (참고로 오류의 심각성에 대한 판단은 제가 합니다.) 하지만 사소한 오류는 빠르게 처리해드릴 수 없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.

스킨은 각자의 필요에 맞게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원작자의 의도를 훼손하는 수준의 수정은 삼가주세요.

희로인11의 스킨을 구입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.

스킨 설치법은 희로인11 스킨 설치법 (공통)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-
+